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취소/반품을 했는데 쿠폰/적립금이 복원되지 않았습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7-12 16:19: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7


주문 취소신청 후 담당자가 시스템 상 취소확정을 처리해야 주문이 완전히 취소됩니다.
취소확정이 완료된 후 사용하신 적립금 / 쿠폰이 다시 복구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